Q&A

교환 문의

화미사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안녕하세요, 화미사 입니다.
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.
기존에 안내드렸듯이 럭키박스 특가 이벤트로 구매하신 제품은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하나 제품 알러지로 인해 반품 요청하셔서 기타 제품으로 교환 진행 도와드렸습니다.
럭키박스 이벤트 특성상 개별로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없고 랜덤으로 배송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구매하신 제품은 반품으로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반품은 금일 바로 접수되어 1~2일 이내 번거로우시겠지만 기존 럭키박스 구매시 받으셨던 제품중 본품을 포함하여 증정품까지 기타 박스에 포장하여 수거하는 택배기사님 방문시 전달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기타 문의사항 있으신 경우 070-7116-1751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제가 럭키박스 구매하고 선인장 샴푸에 알러지 반응을 경험해서 반품/교환을 하게 되었는데, 어제 받은 제품은 이미 럭키박스에 왔던 똑같은 건성용 샴푸였습니다. 럭키박스라는게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담는데 의의가 있는 것일텐데 왜 이전 배송 내용 체크조차 안하고 이렇게 처리하시나요? 마음이 상하고 실망스러웠습니다. 받은 택배는 바로 반품했습니다. 한번도 보낸적 없는 제품으로 다시 보내주시던지, 그냥 환불 처리해주십시오. 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