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&A

제품 문의사항입니다.

김지숙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1.안녕하세요 방금 선크림 주문했는데 잘못해서 깜짝할인쿠폰 5프로 적용을 못했습니다. 주문취소하고 재주문해서 깜짝할인쿠폰과 신규가입쿠폰 중복적용해서 할인 받을 수 있는지요?

2. 만약 어떤 제품을 주문하고 잘못 주문해서 주문 취소하면 쿠폰이 기간내이면 재발급 되는지요?

3. 신규 할인쿠폰 사용기한이 있는지요?

4. 선크림 1+1행사기간 알 수 있을까요?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이야기해 주려고 합니다.

5. 선크림이 사용해 보고 괜찮다면 천천히 다른 제품도 바꿔보려고 하는데 선크림 주문할 때 추후 바꾸고 싶은 제품

샘플 받아볼 수 있을까요? 샘플이 있는지 없는지 몰라 문의드립니다.

bb크림 클렌징제품 샴푸 샘플이 있다면 제품 구매시 같이 받아 볼 수 있을까요?

6. 혹시 여쭤보는 건데 제가 제품 취소하고 재주문시 bb크림 비용을 지불하고 선크림 하나 bb크림 하나 받아볼 수 있을까요? (지금 1+1행사해서 여쭤봅니다)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  • 화미사 2017-05-17 10:52:19 0점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^^
    전화상담 완료하였습니다.
    더욱 노력하는 이든플라자가 되겠습니다
    수정 삭제 쓰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